반드시 담당 OFC를 통해서 신청합니다.
일반 발주는 발주 후 +2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자동발주 설정이라도 추가 수량은 수동으로 발주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가 사용되지 않은 카드일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도 후 반품 완료되면 새로운 카드로 재 결제하여 교체하여 전달하면 됩니다. 만약 반품 불가한 카드의 경우 고객에게 개인정보보호 규정따라 고객이 직접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응대 부탁 드립니다.
GS25 환불 원칙에 따라 30일 이후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사용 또는 판매는 가능하나 고객들이 혼선을 빚지 않도록 가능한 신규 카드로 진열 부탁 드립니다.
구글 개인정보보호 규정에 따라 고객이 직접 구글 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응대 부탁 드립니다.
1. 먼저 사기에 연류된 기프트 카드의 환불 시도를 합니다.
2. 환불 불가인 경우 바로 담당 OFC 에게 연락을 취합니다.